정말 꿈에만 생각했던 캠핑카를 바카르를 통하여 렌트를 하여 이용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것도 한때 구입 희망하던! !유니밴이!!(지금은 부도가 ...)그것도 저희집 근처에서!!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일단 저는 소형suv운전을 하고있습니다. 제일 걱정이였던것이 갑자기 큰차량을 운전하게 되면 힘이들까 걱정을 많이해서 너무 큰 모터홈은 아예 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다행히 스타리아 크기는 30분정도 운전을 하니 감이 잡혔습니다. 저와 같은 걱정하시는 분들 처음부터 너무큰 캠핑카보다는 스타리아 세미 캠핑카부터 시작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차주님의 친절한 설명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걱정했던것이 캠핑카나 캠핌용품들의 위생상태를 걱정했는데... 정말 상태도 위생도 최고였습니다. 1박2일동안 정말 너무 행복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렌트 해보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걱정되는 점 하나가 있습니다. 바카르에서 가입해주는 자차보험에서 단독사고시부담보 이건좀 ...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여.. 다음에도 빌릴려고 하다가도... 혹여 익숙치 않은 캠핑카로 주차나 골목길 도로주행시 단독 사고(주차시설물에 부딪히거나 가로수 부딪히거나 등등)발생시 부담보이니 보험 혜택을 못받는데... 캠핑카 자체가 비싸기도 하고 수리비도 아무리 협력 공업사라고 하여도 부르는게 값일것인데...거기에 휴차료(제가빌린스타리아가1박에26만원이고 여기에 50프로면 13만원씩 일일 계산이 되는)한마디로 단독사고 발생시 망하는것인데... 이점이 많이 걱정되어서 다음 렌트가 고민이 많이 됩니다. 단독사고시에도 보장받을수있는 자차보험은 힘들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