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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카

캠핑카 여행은 처음 해보는데 엄청 좋네요

ID : vak************
등록일 : 2022-11-17
이용 기간 : 2022-11-15 ~ 2022-11-16

운전이 살짝 걱정됐는데 카메라 좋은 걸로 달려있어요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는 게 최대 장점인 듯

바닥 난방도 따뜻하니 좋구 침대도 넓고

물 쓰러 개수대까지 안 가고 캠핑카에서 잘 나오니까 상당히 편해요

 

직접 텐트 치고 다니는 캠핑이랑 다른 맛이 있네요

아부지 원래 장비 챙겨서 캠핑 다니시는 걸 좋아했는데

한 번 맛보시더니 캠핑카도 사고 싶으시다고...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게요

평점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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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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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정 진행 시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미 제 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권리 행사는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으며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서도 하실 수 있습니다.

     

    3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요청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개인정보(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서를 제출하시면 이에 대해 지체 없이(10일 이내) 조치해 드릴 것 입니다.

     

    4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제 3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6         또한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와 “세션”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세션”이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 로그인 시간 동안에 이용자의 정보를 서버에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와 세션을 사용합니다.

     

    1         쿠키와 세션의 사용 목적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세션(session)”을 사용합니다.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세션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세션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서비스의 경우 회사 운영 서버에서 자동으로 세션이 생성됩니다.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성별 등)는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복호화가 불가능한 일방향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실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며, 업무용 PC에서는 외부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 하여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전담 조직 운영을 통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직책     성명      소속/직위          전화      이메일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정수은  vacar@vacar.co.kr

     

    또한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 없이) 118

     

    – 주소: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1833-6972

     

    – 주소: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전화: (국번 없이) 182

     

    – 홈페이지: cyberbureau.police.go.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전화: (국번 없이) 1301

     

    – 홈페이지: www.spo.go.kr

     

    또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에 대한 정보주체자의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을 침해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의 전화번호 안내 참조

     

    기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방침

    1         부가서비스 이용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 방침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중 회원가입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동의를 따로 받습니다.

     

    2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1         이용자가 사용하고 계시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이용자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2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 도용 또는 기타 타인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 주지 마시고 로그온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 또는 계약이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이용계약이 일방적으로 해지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법에 의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고지의무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9년 11월 0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 및 서비스의 변경사항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와 관련된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최소 30일 전부터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 일자: 2022년 07월   07 일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 일자: 2022년 07월   07 일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진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바카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절차 등을 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합니다.

 

“서비스”란 회원의 단말기(PC, 모바일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바카르 관련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회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아이디”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제휴 컨텐츠”란 회사가 외부 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무상의 컨텐츠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본 약관은 회원의 쉬운 인지를 위해 바카르 웹사이트 공지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적용 일자 및 개정 사항을 명시하여 적용일 14일 전에 웹사이트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공지합니다.

 

공지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할 수 없으며, 회원은 개정 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사는 바카르 내부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약관”)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서비스 이용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하 “가입신청자”)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을 신청한 다음 회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본인확인 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은 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기타 승낙이 불가능한 사유가 있는 경우 가입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 내 마이 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ID, 이메일 주소, 성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가입신청 시에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미수정 또는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내용)

 

바카르 관련 서비스(이하 “바카르”)는 캠핑카, 카라반, 캠핑용품을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바카르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캠핑카 등 공유 :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캠핑카등의 공유 플렛품 제공

 

광고: 광고 이미지, 텍스트, 음향, 링크 등의 제공

 

컨텐츠 이용: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 이용, 구매 가능

 

이벤트 등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기타의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 웹사이트를 운영 할 예정이며, 회원은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타겟팅 광고 서비스 특성 상 광고주의 요구에 따라, 또는 관련법규 준수를 위하여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의 범위를 다르게 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에게 이메일, SMS, Push알림창을 통한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및 일자, 변경내용을 변경 14일 전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단, 변경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힙니다.

 

제9조 (서비스의 일시 중단)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기술상 업무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일시 중단은 이메일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중단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실을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 내 포인트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계약해지, 이용 중지 요청 등)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계정 관리 메뉴를 통하여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위의 해지 시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기됩니다.

 

해지로 인하여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메일 통보 등 정해진 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사의 계약해지, 이용제한 등)

 

회사는 다음의 경우 사전통보 없이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이 사망한 경우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모바일 기기를 도용한 경우

 

회원이 가입 시 작성한 개인정보가 허위임이 밝혀진 경우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서비스 외에서 회사,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하는 경우

 

무단으로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는 등 시스템을 위협한 경우

 

허위사실 유포, 위계 기타 방법으로 회사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한 경우

 

서비스에 관한 스팸성 활동을 하는 경우

 

회사는 위의 사유가 있는 경우 자격상실 대신 이용의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원ID 및 비밀번호)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제3자에게 자신의 ID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합니다.

 

제2항의 경우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3조 (광고ID와 IMEI값의 수집 및 연동)

 

구글플레이 4.0버전에서 도입된 ‘Android 광고 ID사용정책’에 따라 회사는 광고ID를 사용하고, 부정이용방지 및 포인트제공을 위하여 광고ID와 회원의 IMEI값을 연동합니다.

 

제1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신용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된 결과는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5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 행위 시 허위 내용의 등록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일체의 가공 행위를 통해 서비스를 분해, 변경, 모방하는 행위

 

회사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하는 행위

 

기타 약관 상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기타 불법, 부당한 행위

 

제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 내용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7조 (서비스 관련 분쟁 해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드립니다.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이 약관 제3조 3항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립니다.

 

종료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9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20조 (개인정보보호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하며, 회원이 늘 확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통해 공시하고 있습니다.

 

제21조 쿠폰

 

쿠폰은 회사가 리워드, 프로모션 등의 용도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정해진 조건에 따라 서비스 요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합니다. 

 

쿠폰 부여와 사용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이용규정에 따르며 플랫폼을 통하여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쿠폰은 지급시 명시된 사용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간이 초과한 쿠폰 및 크레딧은 소멸됩니다. 

 

회사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쿠폰은 회원 간 거래 및 양도가 불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거나 제3자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회원의 쿠폰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회원의 제반 실적이 잘못된 경우에는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본 약관 및 이용정책 등 제반 규정을 위반 또는 악용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쿠폰을 적립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와 쿠폰을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2년 07월 07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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